코스메틱 기업 ㈜송학 (대표 강경아)의 뷰티 브랜드 ‘오제끄(OSEQUE)’ 와 ‘멜로멜리(meloMELI)’가
‘삐에로쑈핑 2호점’ 에
입점했다.
스타필드 코엑스 몰 1호점 개점 11일만에 누적 방문객 11만명을
돌파한 ‘삐에로쑈핑’은 B급
감성의 이색적인 상품과 파격 할인을 콘셉트로
연령 구분없이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외국인 관광객의 유동성이 큰 동대문
두타에 오픈한 삐에로쑈핑 2호점에도 온라인에서 이슈되고 있는 독특한 기능의 뷰티 제품들이 다양하게 입점
되었다.
그 중, 송학에서 1,300억 홈쇼핑 판매를 기록한 클렌저의 명가, 브랜드 ‘오제끄’와 트렌디한
1020 청춘 뷰티 감성을 제안하는 ‘멜로멜리’도 ‘삐에로쑈핑 2호점’ 입점을 완료했다.
삐에로쑈핑 2호점에 입점 된 오제끄의 경우, 현재 국민 클렌저로 유명한 ‘산소 젤리 클렌저’를 메인으로 스킨케어, 바디, 색조 라인의 베스트 셀러 제품이 입점되어 판매 중이다.
또한 멜로멜리는 ‘벚꽃 추출물 5만ppm’이 함유된 ‘체리블라썸 워터 클렌저’와 최근 출시 된 피부 톤 별 맞춤형 톤업크림, ‘멜로우 톤업크림’ 등 인기 색조 라인 제품 위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송학 관계자는 “트렌디한 뷰티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삐에로쑈핑 2호점’에 입점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향후 삐에로쑈핑 외에도 온.오프라인
다방면으로
유통 채널 확장에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