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뒤로가기
제목

트렌디 뷰티 감성 브랜드, 멜로멜리 (meloMELI) 스펍슬림 프루프 아이라이너, 유통채널 완판 기록

작성자 meloMELI(ip:)

작성일 2018-12-18 14:39:04

조회 7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코스메틱 기업 ()송학 (대표 강경아)의 트렌디하고 사랑스러운 뷰티 감성을 제안하는 뷰티 브랜드 멜로멜리(meloMELI) 

'스펍슬림 프루프 아이라이너' (이하 멜로멜리 아이라이너)가 완판 이슈로 화제다.


멜로멜리에 따르면 올해 삐에로쑈핑, 신세계 이마트 슈가컵 입점과 함께 본격적인 온.오프라인 마케팅 진행으로 애초 계획했던 판매수량을 초과 달성 했다고 밝혔다.

'멜로멜리 아이라이너'의 완판행진에 힘입어 올 하반기 멜로멜리의 매출역시 전년대비 100% 증가한 것으로 알려져 멜로멜리 브랜드의 히트 아이템으로 부상할 것으로 예상된다.


초슬림 펜슬 타입이라는 차별점을 강조한 '멜로멜리 아이라이너'는 디테일한 아이라인 표현이 가능하며, 장시간 지속되는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 또한 장점으로 꼽힌다.

또한 부드러운 제형의 소프트 펜슬로 쉽게 자극 받을 수 있는 눈가 피부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어 1020세대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평을 받았다.


올 상반기 JBJ모델을 활용해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쳤던 멜로멜리는 이번 '멜로멜리 아이라이너' 완판 이슈와 함께 일본, 베트남, 중국 등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다.

멜로멜리 브랜드 총괄 강지양 부사장은 "멜로멜리는 1020타겟 중심의 트렌디한 뷰티 감성 브랜드로 색조 화장품 시장에서 지속성장해 가고 있다" 

"하반기에는 마스카라, 블러셔, 섀도우 등 신제품 라인업을 통해 브랜드의 우수한 경쟁력을 알리는데 더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멜로멜리 매직 스펠 신제품품 3 (*마스카라, 블러셔, 섀도우)은 오는 11월 중 온.오프라인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첨부파일 1111111.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